2020년 8월 30일 일요일

미국 시위 배후가 결국 '중국'으로 밝혀진 충격 상황 | 신세기TV

이렇게 중공(이하 CCP)의 대사관 직원 그리고 유학생들이 미국 흑인 시위를 배후에서 지원하고 있는데 과연 우리의 2016년 박근혜 탄핵촛불시위 때에 중국 공산당의 개입이 없다고 할 수 있나요?
미국, 호주, 대만, 저 멀리 유럽에 까지 정치인 매수 등을 통해서 남의 나라 정치에 개입하는 CCP가 지정학적으로 아주 중요한 바로 옆 나라 한국의 정치나 시위에 개입하지 않았다면 그게 더 이상하지 않나요?

天滅中共 反中親美!

중국이 민주화되는 날까지 CCP와 단교해야하며

親日, 親美는 과거의 賣國(매국)이고 親中은 지금의 賣國(매국)입니다.


~ 이 하 신세기 TV영상의 글 ~


미국 흑인시위 배후가 결국 '중국'으로 밝혀진 충격 상황

"사악한 홍콩 폭도들이 배후임이 틀림없다"
최근 미국에서 흑인 사망 사건과 관련한 시위가 일어나자 중국 환구시보 편집장 '후시진'이 이같이 주장하고 나섰습니다.
공산당의 억압에 맞서 싸웠던 홍콩 시위대와 약탈을 벌인 미국 폭도를 연결시켜, 흑백을 뒤섞고 폭력 진압을 정당화하려는 겁니다.
화춘잉 외교부 대변인도 트위터에 출격해 "숨을 쉴 수 없다"는 문구로 홍콩시위 진압을 비판한 오테이거스 미 국무부 대변인을 조롱했습니다.
하지만 즉시 역풍을 맞았습니다. 천안문사건 사진이나 홍콩 시위대 탄압 사진과 함께 "중국인들은 숨쉴 수 있나요?" "홍콩인들은 숨쉴 수 있습니까?" 등의 질문을 줄을 이은겁니다.
그런데 중국은 강건너 불구경만 하는게 아니었습니다. 미국 시위에 중국 정부가 조직적으로 개입한 증거가 잇따라 나오고 있는데, 백악관앞 시위에 중국대사관 직원들이 동참한 증거까지 나왔습니다.

쩌~ 쩌 저우 (중국어) 빨리 가자

이들이 중국 대사관 직원들이라는 증거는 웨이신 채팅방에서 나눈 대화를 통해 나왔습니다.

"현장에서 누가 중국어를 썼어? 뒤에서 조용히 돕고 끝나면 튀기로 했잖아?"

"그러게, 그렇게 크게 소리지르다니, 지금 미국에서 동영상이 정신없이 퍼지고 있어요"

"장 무관(대사관 책임자)도 현장에 있었는데, 다들 조직 규율을 지켜야지"

LA 시위에는 중국 유학생들이 단체로 동원됐는데, 이들을 명품점에서 약탈한 '전리품'을 거래하거나 자랑하다가 꼬리를 잡혔습니다.
시애틀에서 건너간 한 중국인 유학생은 디올, 구찌 등 명품백을 트위터에서 자랑하면서 자신을 연방수사국(FBI)에 제보하겠다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공산당과 우릴 조국을 사랑합니다. 미국인들은 중국에 그렇게 많은 빚을 졌는데 가방 몇개 갖고 너무 그러지 마시죠."

"내일 또 물건을 털러 갑니다. 중국공산당이 자금을 대주기만 하면 시위대를 선동해서 미국을 제2의 홍콩으로 만드는건 문제 없죠. 생각만해도 짜릿합니다."

다른 한 중국 유학생은 이렇게 말합니다.

"중국공산당이며, 저에게 자금을 지원해 주기 바랍니다. 제가 흑인들에게 그 돈을 나눠줘서 미국을 완전히 뒤집어 놓을 수 있습니다."

산타모니카에서는 폭동에 동참한 중국 유학생들이 무더기로 체포됐는데, 지난 4일 중국 정부가 워싱턴에 임시 항공편을 보내 이들의 귀국을 도운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들 중 한 중국인 유학생은 트위터에서 이렇게 하소연했습니다.

"공산당을 대신해 분풀이를 했을뿐인데 추방이라니요! 공산당을 지지하는게 어때서요? 지금 길거리에서 버버리 옷을 입고 폭동을 벌이는 사람들은 모두 우리편입니다.

중국 내에서는 미국 시위 사건에 오성홍기를 합성하여 폭동을 지지하는 움직임이 더욱 노골적이다.

과거 미국 흑인들은 '흑표당(블랙팬서)'과 같은 공산주의 무장단체를 조직한 바 있으며, 이들은 마오쩌둥 어록을 필독서로 읽었습니다.
마오쩌둥도 문화대혁명 시기 "미국 흑인들의 폭력투쟁을 지지하는 성명"을 발표하며, 이들을 공개 성원한 바 있습니다.
이후 미국 흑인들은 주류사회의 배척을 받지 않기 위해 민권운동으로 폭력운동을 대신했지만, '흑인의 목숨은 중요하다(Black lives matter)'는 구호를 내세운 'BLM'단체는 폭력 운동을 다시 소환하고 있습니다.
최근 트럼프 대통령은 폭동의 배후로 극좌파 단체 '안티파'를 지목했는데, 이 단체의 로고가 소아성애자협회 로고와 같아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미국에서) BLM, 동성애, 페미니즘, 환경, 난민 등의 단체들은 ~~입니다.
지난 1일 트럼프 대통령은 역대 대통령들의 찾았던 백악관 인근 '세인트존스 교회'가 폭력 시위자들의 방화로 한때 불길에 휩싸였다는 말을 듣고 직접 걸어서 교회를 찾아갔습니다.
이날 트럼프 대통령은 성경을 손에 받쳐들고 "우리나라는 위대하다, 이것은 나의 횃불"이라면서 '공산주의자들을 미국과 전세계에서 몰아내겠다'는 굳은 의지를 다시 한번 천명했습니다.





























출처: https://youtu.be/fatt2wUPg98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지금부터는 조금씩 전쟁에 대비해야 합니다.

 지금이 아니면 시간이 너무 늦을 것 같아서 2024년 10월의 어느 끝자락에 글을 쓰고서 올립니다. 저가 반백년의 인생을 살아오는 동안에 나름 소중한 인연이었다고 생각되는 분들을 포함해서 몇 몇 커뮤니티에 이 글을 올립니다. 개인적으로 알고지내는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