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24일 목요일

북한의 암호화폐 관련 VOA방송에서 발견한 성남시장, SM 엔터테인먼트

3월 24일날 미국의 소리 방송에 나온 '대북제재 위반 "암호화폐 전문가"의 6년 실형, 벌금 구형"소식에서 이 화면을 자세히 봐주세요!

이 암호화폐 '이더륨'은 박원순의 죽음과도 아주 밀접한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 사건인데 제가 이 화면을 보던 중에 아주 중요한 걸 발견했습니다.

빨간색 동그라미 바로 옆에 쓰여 있는 'Mayor of Seongnam City, Chairman of SM Entertainment'라고 쓰여있는데 VOA아나운서는 박원순 서울시장만 언급했네요! 

쓱~ 지나가는 장면에서 분명히 더 있는 것 같아서 멈춰서 봤더니만 이게 나오네요!

이때의 성남시장이 이재명을 의미하는 것인지 아니면 은수미를 의미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은수미도 이재명계로 불리는 인물이라 다를바가 없을거고 SM ENT도 관련된 것으로 보이네요!

결국 친중세력들이 이더륨 암호화폐로 북핵개발을 도우면서 북한산 마약과 연계되서 돈세탁을 했다는 거부할수없는 증거입니다. 빙~고! ㅋ ㅋ

아나운서는 박원순 서울시장만 얘기했는데 빨간색 동그라미는 "The Seoul City Mayor"에서 "Mayor of Seo"까지 이게 무슨 의미일까요? 누군가에게 신호를 보내는 것은 아닐지요? ㅎㅎ

다시 한 번! 삥~고!

(국악형식으로 불러주세요)
새가 날아간다~!
웬갓 종중(從中)새가 날아간다~!
잘가~~~아~~!
다신 오지마~~아~~!


*3월27일 몽르Q&A 소개*



대북제재 위반 그리피스 유죄인정…미 검찰, 서울시 도움 받으려던 정황 공개(21년 9월 기사)

~전 략~


~중 략~


~중 략~


~후 략~


박원순 등 北에 암호화폐 송금 도움줬다(2022년 3월24일 자유일보 기사)

~전 략~


~후 략~






출처 : https://youtu.be/4z8GMB8M41Q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최고의 매국노 '도쿠주노미야 이태왕'을 주축으로한 왕공족들이 어떻게 나라를 팔아먹었는지를 아주 핵심을 집어서 비판한 영상이 있어서 그 영상에 나오는 내용을 아래의 글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