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5일 금요일

정민군 아벗님이 나온 지난 5월에 JTBC 인터뷰 영상에서 뒷 배경 모니터 화면에 나온 CCTV영상은 진본일까?

 정민군 아벗님이 나온 지난 5월에 JTBC 인터뷰 영상에서 뒷 배경 모니터 화면에 나온 CCTV영상은 진본일까?

너무나도 끔찍하다 이런 현실이!

내가 지난 번에 촬영한 캠코더 영상의 사진과 비교하면 절대로 자연상태에서는 있을수가 없는 일이 보인다.

저 남산타워의 불빛은 분명히 정민군 아벗님 손현님이 출연한 영상의 뒷 모니터 영상에서도 이렇게 흰 바탕에 검은색 테두리가 띈다.


여기 자전거 사진에서는 붉은 색이 뭉게진듯한 것도 보인다.


그리고, 2021년 4월 24일날 반포대교에서 촬영한 다른 분의 영상에서도 이렇게 남산타워의 불빛은 분명히 흰 바탕에 붉은 빛이 감돌고 있다.



그리고, KBS재난포털에서 확인한 2021년 9월 11일 영상에서도



그리고, 최근에 촬영한 영상에서도 남산타워의 불빛은 흰 바탕에 붉은색을 띄고 있다.


불빛이 왜 이렇게 다른 지는 정확하게 알수는 없지만, 적어도 자연상태에서 인간이 만들어낸 인공 불빛은 완전한 흰색이 아니다. 그 빛을 만들어내는 재원에 따라서 조금씩 붉은색이나 푸른색 등을 띄는게 일반적인데 어떻게 손정민군 관련 반포한강공원 CCTV에서는 어떻게 흰 바탕에 검은색 테두리를 띌수있는지 정말 모를일이다.

JTBC를 비롯한 각 방송사에서는 어디서 이 이상한 CCTV를 입수해 방송한 것일까?
그리고, 이 CCTV와 같은 영상을 경찰서에서 정민군 아벗님이 봤다면 이 일을 어떻게 생각해야할지 참으로 난감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최고의 매국노 '도쿠주노미야 이태왕'을 주축으로한 왕공족들이 어떻게 나라를 팔아먹었는지를 아주 핵심을 집어서 비판한 영상이 있어서 그 영상에 나오는 내용을 아래의 글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