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정민 아버지 손현님 그리고 정민군 죽음의 진실을 찾고자 하는 여러분들께!
어제 제가 제 구글 블로그에 올렸던 ZIHOZIHO님의 영상 중에서 아주 중요하다고 할만한 영상을 캡쳐해서 제 구글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손현님께서도 보셨는지 저는 알수가 없지만 보셨더라도 같이 올린 다른 영상 보시느라 못 보셨을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올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동석자A가 촬영자가 아닐까합니다. 이 영상에서 지오님께서 밝히셨지만 정민이가 촬영자이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양말이 달라요! 그리고 약품의 포장으로 보이는 '종이 각'등도 비교적 많이 있었습니다.
상당수의 많은 분들이 의심하고 있던 상황이 맞지 않나 싶습니다.
아마도 현대약품에서 나온 액틱구강정(펜타닐 성분)이라는 약을 어떤 가공을 통해서 흡입하거나 섭취를 한 상태에서 그들이 정민이를 폭행 후 사망에 이르게 한 것으로 보입니다.
정민이는 기다란 흉기로 구타 당하는 상황이었으며 촬영자는 정민이의 몸에 바짝 붙어 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공개된 CCTV에서 봤을 땐 폭행자들의 모습과 촬영자의 모습이 거의 보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또, 인공지능 딥페이크 기술에 의해서 CCTV영상에 의해서 어느 정도 지워졌을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이건 여담이지만 어제 제가 댓글로 중국인 유학생들은 중국의 법에 의해서 스파이 활동을 할수도 있다고 글을 올리니깐 갑자기 국정원과 경찰이 국내에서 활동한 간첩을 잡아서 기소를 한다는 기사가 나오네요!
참! 아주 놀라운 우연이네요!
아무래도 저들도 정민군 아버지 손현님 블로그의 글과 댓글까지도 매일 매일 체크하는 것 같네요! 정말 웃다가 배꼽이 터지겠네요!
북정원으로 변질된 국정원과 숭북정권하의 정치경찰이 얼마나 간첩을 잘 잡을지 참! 난감합니다.
손정민군 피살사건 CCTV공개와 함께 과학적인 재수사 엄중한 촉구에 관한 국회청원
경찰이 발표한 손정민군의 양말
생수병과 같은 것이 놓인채로 짜부러진 촬영자의 신발
영상에 나온 촬영자의 발
영상에 나온 촬영자의 발2
영상에 나온 촬영자의 발3
정민이 양말과 촬영자 양말의 비교 촬영자는 정민이가 아니다
약품의 각으로 보이는 종이 박스들
약품의 각으로 보이는 종이 박스들
그들이 취했을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 펜타닐 성분의 약품
알루미늄 호일과 약품의 각으로 보이는 포장박스
주사기 일까? 젓가락일까?
1
2
3 |
3
4
갑자기 휙 지나가는 건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출처: [손정민휴대폰동영상] 정민이 양말 추가 설명 (자백따위 필요없어 참고.) https://youtu.be/yWkutoA47WI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