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정민군 자살설 또는 실족사설을 주장하는 대형유튜버분들을 제외한 피살설을 입증하고 계신분들이 이 사건의 실체적 진실에 가까운 결론에 도달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건은 공권력의 비호하에 이뤄진 한강판 버닝썬 사건으로 보입니다. 김정민 선생님 그리고 티르님 오늘은 제가 블로그에 올려 놓은 영상을 Play만 부탁 드립니다. 몇 개 정도 5분이내로만 편집해서 올립니다.
손정민과 손정민을 폭행한 폭행자 1,2
손정민과 촬영하는 촬영자
[손정민휴대폰동영상] 그림자 OOO 1-1
[손정민휴대폰동영상]그림자 OOO 1-2
소오름이 돋는 장면
그날 한강에서 흰 보자기에 쌓여 버려진 사람들
그날 흰보자기에 쌓여 버려진 사람들(정상속도)
그날 흰보자기에 쌓여 버려진 사람들(느린속도)
살아있다 #익명 고화질복원 CCTV 소년이온다 출처
그리고 정말 재미있는 영상들!
단 몇 프레임만에 녹색에서 검정색으로 변한 정민이의 카드
출처: ZIHOZIHO님 유튜브 채널 중에서 모모방송국에서 보낸 보도영상 중에서
갑자기 전화 받는 행동으로 바뀐 정민
(조작된 영상을 방송한 모모뉴스의 방송영상! 전화기는 없음)
출처: ZIHOZIHO님 유튜브 채널 중에서 모모방송국에서 보낸 보도영상 중에서
코구멍이 붙어있는 동석자A의 손
출처: ZIHOZIHO님 영상 중에서
핸드폰도 없는데 핸드폰을 만지는 모습을 하고 들어오는 정민이
출처: ZIHOZIHO님 영상중에서(영상 원출처: 연합뉴스TV)
손정민군 피살사건에 대해 자사설, 실족사설을 따르는 '신의 꼼수, 폐지의 TV' 등의 의견을 따르는 분들을 제외한 피살설을 따르는 분들과 이 사건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 채널 '소년이 온다, ZIHOZIHO, 피집사, 하면되겠지,최상천의 사람나라' 등의 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그날 회전형으로 운영되던 CCTV를 고정시키고 그 화각의 밖에서는 과연 어떤 이들이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지금 나오는 얘기로는 그날에만 정민이 이외에도 최소 4명 정도가 살해당했다는 얘기가 있고 50대 남성과 20대 여성이 살해 됐다는 얘기도 있었으며 사람을 산채로 보자기에 싸서 버리는 듯한 영상도 보였습니다.
이 사건에서 '그것이 알고 싶다'는 폐지론이 일어날 정도로 엄청난 욕을 먹고 있습니다.
한 편의점 CCTV영상을 가지고 각 기 다르게 조작된 영상을 방송한 각 방송사도 도대체 어떤 경우에 이런 일이 있을 수가 있는지 참 난감합니다.
대한민국이 코메리카가 아니라 이젠 대한중공이 다 됐네요!
*天滅中共 反中親美 親日은 어제의 賣國 親中은 오늘의 賣國*
손정민군 피살사건 CCTV공개와 함께 과학적인 재수사 엄중한 촉구에 관한 국회청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