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21일 토요일

23시 31분 가짜 손정민과 한강판 버닝썬 사건 - VVIP 그들을 위한 파티였나?

사건이 일반적인 매스컴에서는 많이 잊혀지고 있는 가운데 유튜버 채널 '소년이 온다'와 새내기 유튜버 'ZIHO ZIHO'채널에서 새로운 사실들을 추적해내고 증명하고 있습니다.

'소년이 온다'에서는 오랜 CCTV 추적 결과 그날의 반포한강공원의 현장은 어떤 클럽의 영업이 한강에서 행해졌다는 것에 결론에 도달했고 또 원래는 회전식으로 운영되던 CCTV가 그날따라 고정되어 있었다는 사실을 다른 분들의 의견을 인용해서 얘기했습니다.

그리고 새내기 유튜버 지호씨 채널에서는 드디어 23시 30분 그 시간대의 손정민이 가짜라는 것과 그 시간대의 영상이 조작되었음을 증명하는 성과를 이뤘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의심하지 않았던 진리가 깨졌습니다.

타임라인이 깨졌습니다.

이 분들이 갖고 있는 의혹대로 고정된 CCTV의 화각의 밖에서는 소위 말하는 VVIP들이 그들만의 장소에서 그들만의 파티를 즐기던 도중에 화각이 비치는 곳에서 정민군이 집단폭행 후에 피살당하는 사건도 벌어진 것이 아닌가 합니다.

어쩌면 그들 VVIP들에겐 여흥거리였을지도요?

소년이 온다에서 분석한 CCTV 일부 장면에선 살아있는 사람들이 흰 보자기에 싸여서 산채로 버려지는 듯한 모습도 보였구요!

이 사건은 '한강판 버닝썬 사건'이고 일반화되고 확장된 마약사건이라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그러니까 한국의 이번 정권이나 그 휘하에 있는 경찰은 이 사건을 마약사건이 아닌 사건으로 결론 내리고 덮을 수 밖에는 없습니다.

마약사건이 되는 순간 한국의 검찰을 통한 미국 FBI의 개입이 있을 수 있으며 그것은 북한의 김정은 정권에게는 엄청난 치명타일 수 있습니다.

2019년에 윤석열 검찰 총장과 미국의 크리스토퍼 레이 FBI국장은 20년만의 양국 수사당국 수장들간의 만남 이후에 마약수사에 관한 행사에 참석했으며 양국간의 긴밀한 협조를 약속한 바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사람 바이든 행정부에서도 FBI국장으로 있죠!(관련 기사 글 아래에 링크해뒀습니다)

또, 최근에 국정원과 경찰에서 간첩을 체포했다고 잠시 뉴스가 나왔죠! 그리고 그 얘기가 바로 사그라들고 있죠!

최근에 미국 DNI국장이 방한했죠!

적게는 몇년에 한번씩 많게는 20년에 한 번씩 오던 사람들이 최근에 매년 몇 번씩 오는 것 같네요!

오는 사람들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요!

그만큼 지금 한국은 정치, 경제적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친중국, 친북세력과 미국을 중심으로 한 자유주의 세력들간의 치열한 언더월드 전쟁이 벌어지는 곳이지만 우리 대부분의 국민들만 모르고 있죠!

물론 정민이 사건을 덮는 것이 이 나라 기득권층의 내부비리를 덮는 것도 있겠지만 마약사건이 되는 순간 경찰을 벗어나서 한국검찰을 통한 미국 FBI가 개입할 명분을 줄수 있기 때문에 원천 차단하기 위해서 주한중국대사관과 그를 따르는 집권세력이 결사적으로 막는 것으로 봐야합니다.

정민이가 죽던 날 그들이 한강에서 이런 일을 한 것은 코로나 상황 등으로 클럽 등을 통한 마약 등의 유통이 줄어들면서 김정은 통치자금 등이 줄어들었을 것이고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정민이 아벗님!

과잠 입은 동석자A는 정민이를 사건 장소로 유인했을 뿐이지 폭행주범은 아닐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것은 예전에 최상천 선생님께서도 논리적으로 증명하셨는데 이번에 지호님께서 영상조작을 증명하면서 그는 정민이가 폭행당하는 때에 춤을 추면서  옆으로 빠져 나갔음을 찾아냈습니다.

중대잠바 동석자A도 막걸리 마시면서 요상한 춤을 췄죠!

정민이는 처음 편의점에서 폭행장소로 오자마자 폭행당하고 피살된 것 같습니다.

23시 13분의 편의점 영상 이후의 영상은 가짜이며 원본CCTV로 알려진 CCTV 또한 처음부터 타임라인이 조작된 가짜인 것으로 보입니다.

소위 유튜버들이 말하는 원본영상이라는 것도 각 프레임 단위로 조금씩 조작된 조작 덩어리 CCTV인 걸로 보입니다.

각 뉴스에 나온 방송된 CCTV는 각기 조작이 다 각 각 다른 것도 황당하구요!


天滅中共  反中親美

親日은 어제의 賣國

親中은 오늘의 賣國



조국 수사 막바지?… 외부행사 재개하는 윤석열

출처: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201909241640047299


박지원 국정원장, 日 내각정보관과 회담…美 정보국장은 오늘 방한

출처: https://biz.chosun.com/policy/politics/2021/05/12/DZ75ZGO6RZCMPMHE6GXLJ7HMZQ/




과잠 동석자A는 CCTV에서 흰색으로 덧칠 되었다.

꺽여진 손으로 통화하는 것처럼 조작된 정민

동석자A 과잠남은 춤추며 사라지고

편의점 안 휴대폰이 있다가 없다가 하는 정민

핸드폰 없이 들어오는 정민이

[손정민사망사건] 무너진 타임라인 1편 (그들에게 아주 중요했던 1시 31분의 의미)

출처: https://youtu.be/L-WiL6BnaUc


손정민 폭행자 1, 2

촬영자의 그림자

너무나도 많은 USB충전선 케이블

먹지도 못한 우유속 코코아와 홈런볼

23시 31분의 손정민은 가짜다.

시간대별 의혹 정리

[손정민사망사건] 무너진 타임라인 2편 (이 시건 끝까지 갈 수 있을까?)


가짜일까? 정민이의 지워진 돗자리1


각 신체 부위별로 짜집기된 정민이의 사진



돗자리와 돗자리 운반용 베낭의 붉은색 끈

지워지지 않은 돗자리의 붉은색 끈

돗자리를 메고 있는 사람들1

돗자리를 가지고 있는 정민

미역남의 신발과 같은 신발

돗자리 가격표와 돗자리

각 부분별로 짜집기된 정민이

돗자리를 쥐고 있는 정민이

우유속 코코아와 정민이

[손정민사망사건] 공범자들, 가담자들, 도운자들, 그리고 입 닫은자들.


최초로 핸드폰에서 화면이 보이기 시작했다.

처음으로 나온 핸드폰 화면에 시간이 표시됐다.


[손정민사망사건] 23시33분 실제로 돗자리를 산 사람이 있었네요.

손정민군 피살사건 CCTV공개와 함께 과학적인 재수사 엄중한 촉구에 관한 국회청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지금부터는 조금씩 전쟁에 대비해야 합니다.

 지금이 아니면 시간이 너무 늦을 것 같아서 2024년 10월의 어느 끝자락에 글을 쓰고서 올립니다. 저가 반백년의 인생을 살아오는 동안에 나름 소중한 인연이었다고 생각되는 분들을 포함해서 몇 몇 커뮤니티에 이 글을 올립니다. 개인적으로 알고지내는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