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은 왜 제거되었나?
한국에 살고 계시는 국민여러분들께 올립니다.
한정된 지면이라 주제별로 쉽과, 명료하게 말씀을 드릴까합니다.
1. 박원순은 현 북한 수뇌부의 필요에 의해 제거되었습니다. 박원순은 젊어서 부터 자신의 조직을 구축하고 하나 하나 체계화 시켜서 지금의 거대한 조직을 만들어 온 자입니다.
즉 보스입니다. 다만 그가 실질적으로 북한에 얼마나 충성하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그에 비해 문재인은 대통령이란 직책을 가지고 있지만, 자기의 조직이 없습니다. 즉 보스가 아닙니다. 그의 부친 문용형은, 1950년대 중반에 남한에 들어온 북한 간첩이었습니다.
아직도 북한에는 그의 가족의 일부가 남아 있습니다.
즉, 문재인은 북한의 볼모입니다. 북한에 의해 과거, 현재, 미래가 모두 족쇄로 채워져 있습니다. 꼼짝할 수가 없습니다. 그런 그가 현재 대한민국의 대통령 자리에 있습니다. 아이러니컬하게도 그런 이유 때문에 그가 현재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될 수도 있었던 것입니다.
이 점을 인식하고 나면 현재 대한민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해괴하고 놀라운 상황들을 똑바로 판단하게 됩니다. 그에게 친문이니, 대깨문이니 하는 것들은 원래 없습니다.
가을 아침의 이슬에 불과합니다. 이제 곧 문재인도 용도 폐기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쓰이고 있는 중입니다.
박원순은 보스였습니다.
그 보스가 제거되었습니다.
이번 박원순의 죽음을 그의 섹스 스캔들에 포커스를 맞추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향 후 한국의 언론들이 이번 사건을 그의 추잡한 성문재로 이슈화함으로서 국민들이 415부정 조작선거에 대한 관심을 딴데로 돌리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 국민들이 이번 박원순의 제거가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짐작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박원순의 제거는 향후 저들의 세계에 더 큰 변화의 사건이 일어날 수 있음을 뜻합니다.
그 속도도 매우 빠르게 진행이 될 것입니다.
다만 남아 있는 박원순의 조직이 어떻게 반응을 할지 주목이 됩니다.
남아 있는 그의 부하들의, 향 후 스탠스를 보면 현 집권세력의 향배도 예측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박원순의 섹스 스캔들에 국민들이 관심을 두어서는 안될 것입니다.
3. 4.15 부정, 조작선거는 희대의 엽기적인 사건입니다.
국민 여러분들께서도 이미 잘 알고 계시듯이 인류 역사상 그 유례가 없었습니다.
우리 국민들이 정작 우려해야 하늘 것은 다음 대통령 선거는 없을 지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문재인이 마지막 대통령이 되는 사태가 일어날 수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저들은 분명 내각책임제니, 이원집정제니하여 개헌을 서두를 것입니다. 그것이 저들의 마지막 목적지입니다. 그래서 저들이 지난 4.15총선을 희대의 사기극으로 연출을 하였습니다.
지금 대한민국에는 헌법이 없습니다.
삼권분립이라는 것도 없습니다.
자유 대한민국에, 우리 시대에 와서 이런 나라가 될 줄은 우리 스스로도 예상하지 못하였습니다.
누가 아군인지 적군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대한민국의 검찰에게 마지막 기대를 해 보지만 하루 하루 세월이 가면서 그 기대도 시들어 갑니다. 우리가 무엇을 해야할지, 이제는 우리 스스로 결정을 해야할 때가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두서없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현재 미국의, 한국에 대한 입장이 어떠한지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청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