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3일 일요일

J박사님이 공병호 박사님께 보낸 편지-공병호 TV

"공병호 박사님께"

"평소 공병호TV애청자입니다.
특히 부정선거와 관련된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잘 보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미국서 Computer Sicence MS&Ph.D를 획득하였고 국가의 큰 IT사업을 진두지휘 하였으며 대학 교수로 재직 후 개인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냥 J박사라 불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이번 부정선거를 보면서 일단 바실리아TV 조슈아님이 며칠동안 엑셀 작업을 통하여 부정선거에 대하여 일정한 규칙을 알아낸 것은 큰 성과라고 생각됩니다."

"로이킴이 수학 방정식으로 상수를 찾는 공식을 찾아내고 본인이 부정선거 Simulator를 만든 것을 진자유TV에서 시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정말 대단한 멋쟁이들입니다."

"또한 지만원 박사의 Design of Implementation 이론을 통하여 부정선거 확률이 100%라고 언급하였고"

"박양아 교수는 동전 1000개를 던져 똑같은 면이 나올 확률이라고 하였습니다."

"마침내 미시간대 월터 미베인 교수도 부정선거라고 본인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논문형식으로 발표하였습니다."

"나도 IT를 1981년부터 시작했으니 40년 되었답니다. 이번 부정선거를 보면서 느낀점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왜 보안이 철저한 광주/대전 정보자료센터(IDC)센터를 이용하지 않았을까요?"

"간단합니다.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즉 지금 의심되는 중국 등과 접속이 불가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왜 LG U+가 99%로 낙찰되었을까요?

KT와 SKT는 왜 기권했을까요?

"요즘처럼 어려운 경기에 99% 낙찰을 불가하고 KT와 SKT는 선관위 발주 사업에 왜 기권했을까요?

"알아서 기권했지요.
그것이 바로 냄새 나는 첫 발자국입니다."

"한국에서는 국세청, 국방부, 대법원, 은행 등 큰 공공기관, 금융에서는 몇 천억 IT사업이 진행되었거나 진행되고 있습니다."

"무척이나 많은 IT 인력이 참가하여 사업을 진행한답니다."

"금번 선관위에서 발주하고 운영하는 선거시스템도 그중 하나입니다."

"국가적으로 큰 행사이지만 아주 큰 IT 사업은 아닙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QR코듵체계, 화웨이장비, 인터넷을 통해 중국과의 Connection(중국에서 서버로의 직접연결 후 작업: 국내 서버 담당관이 ID, 패스워드, Port알려 줌), 계수기 등 H/W 부분을 많이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차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QR코드에 들어있는 Data, 계수기기 얼마짜리인가? 등등에 따라 IT 20-30년 경력자는 금방 압니다."

"이번 부정선거에서 핵심,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조작값입니다. 공 박사님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민주발전연구원 이근형이 조작값을 만들었다면 누구에게 지시 했을까요?"

"프로그래머 한 명이 상수값을 이용하여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프로그램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타이핑은 한 명이 했지만 몇 명이 토의했을 것입니다. 누구일까요? 선관위에 근무하는 전산 공무원이 했을까요?"

"선관위에서 아웃소싱 또는 위탁받은 회사 직원이 했을까요?
아니면 중국 프로그래머가 중국에서 선거시스템에 접근, 추가했을까요?

"극소수 몇 명이 부정선거에 개입되어 있을 것입니다.
많은 인력이 투입되면 금방 탄로 나니까요."

"그래도 선거시스템에 투입된 인력은 대충 누가 최종 프로그램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즉 조작값과 전 지역에 적용할 값을 테이블에 저장한 엔지니어. 바로 그 사람입니다. 이근형은 알고 있을 것입니다."

"로이킴이 Simulation을 통해 보여준 중앙서버에서 보여준 바로 그 작업을 한 프로그래머를 찾아야 합니다."

"Input 자료가 QR코드에서 오든, 하웨이 통신중계기에서 오든, 공박사님이 언급한 투표지에서 자료가 안 와도 상수값을 이용하여 부정선거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중앙서버에 있는 프로그램을 확보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런 것을 조갑제, 정규제는 몰라요."

"건설에서와 같이 전산시스템에도 감리가 있답니다."

"IT감리협회가 있고 많은 감리인력이 있습니다.
대부분 기술사 또는 교수로 있고 IT경력이 20~30년 됩니다."

"이런 감리 인력이 각 분야별로 투입되면 금방 부정선거를 찾아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아마 이번 선거시스템에도 감리가 없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감리사들이 사인했다면 선관위가 발표했을 것입니다."

"두서 없지만 공박사님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드시 부정선거를 찾아내어 더 멋진 대한민국이 되기를 바라면서 줄입니다."

"이근형을 포함한 극소수 몇 명을 꼭 찾아내어 처벌해야 합니다."


출처: https://youtu.be/j_BVbQsUcls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최고의 매국노 '도쿠주노미야 이태왕'을 주축으로한 왕공족들이 어떻게 나라를 팔아먹었는지를 아주 핵심을 집어서 비판한 영상이 있어서 그 영상에 나오는 내용을 아래의 글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