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11일 수요일

황태순TV에서 다룬 노회찬의 귀신이 곡할 죽음!

드루킹은 돈을 주지도 않았다고 주장!

소위 말하는 노회찬 자필유서라고 정의당에서 일방적으로 선포한 미전송 핸드폰 문자일 것이 거의 확실시 되는 그 문서에는 4000만원을 받은 것으로 되어 있으므로 5000만원을 받았다는 수사결과와는 금액부터가 맞지 않고 더구나 돈을 받았다는 노회찬 의원의 김지선도 증인으로 나오지도 않은 그야말로 황당한 재판이었다.

결국은 이 사건이다.

저들이 당시의 민정수석 조국을 기어이 법무부 장관으로 만들어 공수처 설치와 검찰개혁을 핑계로 내세우며 사실상의 사법권력 장악을 첫걸음을 시작한 이유도 여기에 있다.

정권의 말기에 그들의 정치범죄가 수사되는 것을 막고 더 나아가서는 자신들이 입법, 사법, 행정권력을 모두 철저히 장악하고 사실상의 권력세습체제를 이루어야 이 사건을 영원히 덮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영상은 예전에 있었던 최상천의 사람나라에서 다뤘던 내용을 요약한 분량 정도의 내용이다.

따라서 노회찬 의문사 사건의 의혹들을 쉽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문재인 정권은 이미 임기를 채우고 끝날 수가 없는 정권이다.

각 종 통계, 여론을 조작하고 날조 하면서 숨쉬기를 하고 있지만 지금 가끔씩 내가 막걸리 한 잔 마시는 술집과 노동자들의 밥집에서 조차도 조작과 날조에 대한 얘기가 나올 정도다!

상황이 이런 상황인데도 저들은 주권자들은 그저 날조하고 속이면 된다는 생각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듯 보인다.

이제 이재명 마저 저렇게 된 상황에서 과연 민주당에 앞날이 있을까?

감히 얘기하지만 문재인 패거리들이 장악한 민주당은 김대중 시절의 그 민주당과는 거리가 먼 운동권 변절자들의 모임에 지나지 않는다.

솔직히 얘기해서 자유한국당 보다 훨씬 더 저질인게 현실이다.

https://youtu.be/MoZErwPNL24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최고의 매국노 '도쿠주노미야 이태왕'을 주축으로한 왕공족들이 어떻게 나라를 팔아먹었는지를 아주 핵심을 집어서 비판한 영상이 있어서 그 영상에 나오는 내용을 아래의 글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