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29일 일요일

4월 24일 그날 서울N타워의 소등시간은 과연 몇 시였을까?

손정민군 부모님 그리고 정민군 실족사설, 자살설을 지지하는 분들을 제외한 타살설을 지지하는 여러분들께 혹시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제가 한 가지 찾은 것 올립니다.

정민군이 피살되던 그날은 22일부터 28일까지가 환경부가 주간하는 '지구의 날' 행사기간이었네요!

공식 블로그와 신문기사에는 22일 08시 00분부터 10분간 하는 것으로 기사가 났는데 아마도 28일까지 주욱 소등행사가 있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며 특히 그날이 토요일이었기 때문에 10분간 소등행사하는 것을 겸해서 아예 타워의 불빛을 소등했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특이한 것이 유튜버 익명님이 제공해주신 반포한강공원의 CCTV를 보면 23시 15분 40초를 넘어서면서 서울N타워의 푸르스름한 불빛이 사라지는데 이것은 2017년도 다산콜센터의 답변과도 다르고 08시00분과도 거리가 상당히 큽니다.

이렇게 봤을 때에 원본이라고 공개된 CCTV도 이미 타임라인을 신뢰할 것이 못된다고 봅니다.
실제 정민이가 피살된 시간은 23시 13분 편의점에서 나온 후에 바로 피살 됐을 확률도 상당히 높다고 봅니다.

저는 얼마 전까지 서울에 살다가 지방으로 내려온 상황이라서 제가 직접 서울에서 관찰하고 알아보기가 좀 힘이 듭니다.

서울에 사시는 분들이 서울N타워에 그날 지구의 날 행사에 따른 일시적인 소등이 있었거나 아니면 겸사겸사 일찍 소등을 했었는지 여부를 알아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올해부터는 환경, ESG경영, 등 등에 관련된 일들이 많았습니다.

또, 서울시에서 한달전인 3월에도 비슷한 행사를 했었으며 올해들어 더 자주한 것 같습니다.

그런만큼 4월 22일 뿐만 아니라 28일까지 주욱 10분간 일시적인 소등이 있었거나 아니면 겸사겸사 일찍 소등을 했을수도 있을 것으로 봅니다.

그리고, 보통은 업무를 할 때에 몇 시에서 몇 시까지 이렇게 구분해서 업무를 하지 23시 15분 40초 이런식으로 업무를 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는데 반포한강공원 소등도 25일 05시 29분 40초 인 것을 보면 영상을 조작한 이들이 눈에 드러나지 않도록 매초당 1~2 프레임씩 앞쪽의 사진 복사에 붙여 넣는 방식으로 조작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 한 번 서울에 사시는 분들께 부탁 드립니다. 4월 24일날 서울N타워의 소등이 정확하게 언제 있었는지를 정확하게 기억하는 분들을 통해서 알아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공식적인 답변 보다는 실제 관찰하신 분이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天滅中共 反中親美 親日은 어제의 賣國 親中은 오늘의 賣國*

손정민군 피살사건 CCTV공개와 함께 과학적인 재수사 엄중한 촉구에 관한 국회청원

서울N타워의 점등시간에 대한 다산콜센터의 답변(2017년)


출처: https://kin.naver.com/qna/detail.naver?d1id=12&dirId=12013521&docId=285089004&qb=7ISc7Jq4IOuCqOyCsCDtg4Dsm4wg7IaM65OxIOyLnOqwhA==&enc=utf8&section=kin.ext&rank=1&search_sort=0&spq=0

2021년09월14일날 다산콜센터의 답변은

일몰시간에 따라 달라지긴 하나 하절기 19:00~24:00, 동절기 18:00~24:00지만 각 날짜별 점,소등시간은 확인되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았다.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 된 나무위키에서 확인 된 야간 점등 시간
하절기 19:00~24:00, 동절기 18:00~24:00

2021년 4월에 올라온 Doopedia 기사
남산타워 사용 종료 시간이 평일 21시00분, 주말 22:00분으로 안내되어 있다.

참고로 케이블카 운영시간이 22시00분까지로 안내되고 있다.

이렇게 본다면 22시00분에서 24시00분까지의 어느 시간에 불빛이 꺼졌다는 얘긴데 과연 어느 시간에 꺼진 것일까?

운영시간이 끝나면 바로 꺼진 것일까 아니면 얼마간 있다가 꺼진 것일까?

환경부 공식 블로그에 나온 '지구의 날' 행사기간


4월22일날 8시부터 10분간 서울타워, 광안대교에서 소등행사를 갖는다고 한 행사안내
2021년 9월 11일 현재는 주중과 일요일에는 10시00분~23시00분, 토요일에는 10시00분~24시00분까지 남산타워를 관람할 수 있는 것으로 안내되고 있다.

푸르스름한 남산N타워의 불빛이 켜져있는 상태

푸르스름한 남산N타워의 불빛이 꺼져있는 상태

그리고 밤새도록 매우 규칙적으로 반짝이는 남산타워의 불빛

2021년 4월 24일날 저녁 7시 이후에 켜진 것으로 보이는 남산타워



좀 더 선명하게 보인다.

반짝이는 모습도 보인다.

여기도

이번엔 그 옆에 것도

계속해서 반짝인다. 그것도 매우 규칙적으로


24일 23시 15분 40초대에 꺼진 남산타워의 불빛




25일 05시 29분 40초대에 꺼진 반포 한강공원의 조명등



2021년 9월 11일 23시55분~ 12일 01시까지의 반포대교에서 바라본 남산타워 CCTV사진입니다.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이긴 한데 중간 중간에 이렇게 끊히기도 하고

시간이 나오질 않아서 이렇게 노트북에 나오는 시간과 맞춰서 봤는데 24시00분을 지나 다음날 01시가 넘도록 남산타워의 푸른 빛이 있었습니다. 공식적인 마감시간은 24시00분으로 남산타워에서 소개하는 것 같은데 결국 주욱 촬영을 하다가 남산 타워의 빛이 사라지는 시간은 확인하지 못하고 잤습니다.(출처: KBS 재난포털)

4월 당시에 공식적인 마감시간이 코로나로 인해 22시00분으로 알고 있는데 저 남산타워의 불빛이 과연 손정민군 사건 관련 알려진 CCTV의 시간처럼 23시 15분 40초대가 맞을런지 아직도 의문입니다.



비록 남산타워의 저 푸른 불빛으로 당시의 시간을 유추해보는 것은 어렵지만 타워의 깜빡깜빡 반짝이는 타워 꼭대기의 불빛의 패턴은 CCTV영상의 조작 여부를 판단할 수 있는 중요한 근거가 될 수 있을 겁니다. 동일한 시간대의 반짝이는 패턴, 횟수 등을 정민이 사건 CCTV와 같은 시간대로 싱크로 맞춰 놓고 보면 결국은 차이가 나지 않아야 할 것에서 차이가 날 것입니다.

특히 이 영상에서는 남산타워의 깜빡이는 불빛이 다른 영상에 비해 상당히 길게 보입니다.

언듯보면 불규칙적인 것 같은데 상당히 규칙적인 패턴으로 깜빡입니다.



2021년 8월 23일 월요일

한강판 버닝썬 사건의 맛배기 짧은 영상 몇 개

 손정민군 자살설 또는 실족사설을 주장하는 대형유튜버분들을 제외한 피살설을 입증하고 계신분들이 이 사건의 실체적 진실에 가까운 결론에 도달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건은 공권력의 비호하에 이뤄진 한강판 버닝썬 사건으로 보입니다.  김정민 선생님 그리고 티르님 오늘은 제가 블로그에 올려 놓은 영상을 Play만 부탁 드립니다. 몇 개 정도 5분이내로만 편집해서 올립니다.

손정민과 손정민을 폭행한 폭행자 1,2
손정민과 촬영하는 촬영자

[손정민휴대폰동영상] 그림자 OOO 1-1




[손정민휴대폰동영상]그림자 OOO 1-2

소오름이 돋는 장면
그날 한강에서 흰 보자기에 쌓여 버려진 사람들

그날 흰보자기에 쌓여 버려진 사람들(정상속도)

그날 흰보자기에 쌓여 버려진 사람들(느린속도)

살아있다 #익명 고화질복원 CCTV 소년이온다 출처



그리고 정말 재미있는 영상들!

단 몇 프레임만에 녹색에서 검정색으로 변한 정민이의 카드
출처: ZIHOZIHO님 유튜브 채널 중에서 모모방송국에서 보낸 보도영상 중에서

갑자기 전화 받는 행동으로 바뀐 정민
(조작된 영상을 방송한 모모뉴스의 방송영상! 전화기는 없음)

출처: ZIHOZIHO님 유튜브 채널 중에서 모모방송국에서 보낸 보도영상 중에서

코구멍이 붙어있는 동석자A의 손
출처: ZIHOZIHO님 영상 중에서

핸드폰도 없는데 핸드폰을 만지는 모습을 하고 들어오는 정민이
출처: ZIHOZIHO님 영상중에서(영상 원출처: 연합뉴스TV)


손정민군 피살사건에 대해 자사설, 실족사설을 따르는 '신의 꼼수, 폐지의 TV' 등의 의견을 따르는 분들을 제외한 피살설을 따르는 분들과 이 사건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 채널 '소년이 온다, ZIHOZIHO, 피집사, 하면되겠지,최상천의 사람나라' 등의 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그날 회전형으로 운영되던 CCTV를 고정시키고 그 화각의 밖에서는 과연 어떤 이들이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지금 나오는 얘기로는 그날에만 정민이 이외에도 최소 4명 정도가 살해당했다는 얘기가 있고 50대 남성과 20대 여성이 살해 됐다는 얘기도 있었으며 사람을 산채로 보자기에 싸서 버리는 듯한 영상도 보였습니다.

이 사건에서 '그것이 알고 싶다'는 폐지론이 일어날 정도로 엄청난 욕을 먹고 있습니다.

한 편의점 CCTV영상을 가지고 각 기 다르게 조작된 영상을 방송한 각 방송사도 도대체 어떤 경우에 이런 일이 있을 수가 있는지 참 난감합니다.

대한민국이 코메리카가 아니라 이젠 대한중공이 다 됐네요!


*天滅中共 反中親美 親日은 어제의 賣國 親中은 오늘의 賣國*

손정민군 피살사건 CCTV공개와 함께 과학적인 재수사 엄중한 촉구에 관한 국회청원





2021년 8월 21일 토요일

23시 31분 가짜 손정민과 한강판 버닝썬 사건 - VVIP 그들을 위한 파티였나?

사건이 일반적인 매스컴에서는 많이 잊혀지고 있는 가운데 유튜버 채널 '소년이 온다'와 새내기 유튜버 'ZIHO ZIHO'채널에서 새로운 사실들을 추적해내고 증명하고 있습니다.

'소년이 온다'에서는 오랜 CCTV 추적 결과 그날의 반포한강공원의 현장은 어떤 클럽의 영업이 한강에서 행해졌다는 것에 결론에 도달했고 또 원래는 회전식으로 운영되던 CCTV가 그날따라 고정되어 있었다는 사실을 다른 분들의 의견을 인용해서 얘기했습니다.

그리고 새내기 유튜버 지호씨 채널에서는 드디어 23시 30분 그 시간대의 손정민이 가짜라는 것과 그 시간대의 영상이 조작되었음을 증명하는 성과를 이뤘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의심하지 않았던 진리가 깨졌습니다.

타임라인이 깨졌습니다.

이 분들이 갖고 있는 의혹대로 고정된 CCTV의 화각의 밖에서는 소위 말하는 VVIP들이 그들만의 장소에서 그들만의 파티를 즐기던 도중에 화각이 비치는 곳에서 정민군이 집단폭행 후에 피살당하는 사건도 벌어진 것이 아닌가 합니다.

어쩌면 그들 VVIP들에겐 여흥거리였을지도요?

소년이 온다에서 분석한 CCTV 일부 장면에선 살아있는 사람들이 흰 보자기에 싸여서 산채로 버려지는 듯한 모습도 보였구요!

이 사건은 '한강판 버닝썬 사건'이고 일반화되고 확장된 마약사건이라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그러니까 한국의 이번 정권이나 그 휘하에 있는 경찰은 이 사건을 마약사건이 아닌 사건으로 결론 내리고 덮을 수 밖에는 없습니다.

마약사건이 되는 순간 한국의 검찰을 통한 미국 FBI의 개입이 있을 수 있으며 그것은 북한의 김정은 정권에게는 엄청난 치명타일 수 있습니다.

2019년에 윤석열 검찰 총장과 미국의 크리스토퍼 레이 FBI국장은 20년만의 양국 수사당국 수장들간의 만남 이후에 마약수사에 관한 행사에 참석했으며 양국간의 긴밀한 협조를 약속한 바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사람 바이든 행정부에서도 FBI국장으로 있죠!(관련 기사 글 아래에 링크해뒀습니다)

또, 최근에 국정원과 경찰에서 간첩을 체포했다고 잠시 뉴스가 나왔죠! 그리고 그 얘기가 바로 사그라들고 있죠!

최근에 미국 DNI국장이 방한했죠!

적게는 몇년에 한번씩 많게는 20년에 한 번씩 오던 사람들이 최근에 매년 몇 번씩 오는 것 같네요!

오는 사람들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요!

그만큼 지금 한국은 정치, 경제적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친중국, 친북세력과 미국을 중심으로 한 자유주의 세력들간의 치열한 언더월드 전쟁이 벌어지는 곳이지만 우리 대부분의 국민들만 모르고 있죠!

물론 정민이 사건을 덮는 것이 이 나라 기득권층의 내부비리를 덮는 것도 있겠지만 마약사건이 되는 순간 경찰을 벗어나서 한국검찰을 통한 미국 FBI가 개입할 명분을 줄수 있기 때문에 원천 차단하기 위해서 주한중국대사관과 그를 따르는 집권세력이 결사적으로 막는 것으로 봐야합니다.

정민이가 죽던 날 그들이 한강에서 이런 일을 한 것은 코로나 상황 등으로 클럽 등을 통한 마약 등의 유통이 줄어들면서 김정은 통치자금 등이 줄어들었을 것이고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정민이 아벗님!

과잠 입은 동석자A는 정민이를 사건 장소로 유인했을 뿐이지 폭행주범은 아닐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것은 예전에 최상천 선생님께서도 논리적으로 증명하셨는데 이번에 지호님께서 영상조작을 증명하면서 그는 정민이가 폭행당하는 때에 춤을 추면서  옆으로 빠져 나갔음을 찾아냈습니다.

중대잠바 동석자A도 막걸리 마시면서 요상한 춤을 췄죠!

정민이는 처음 편의점에서 폭행장소로 오자마자 폭행당하고 피살된 것 같습니다.

23시 13분의 편의점 영상 이후의 영상은 가짜이며 원본CCTV로 알려진 CCTV 또한 처음부터 타임라인이 조작된 가짜인 것으로 보입니다.

소위 유튜버들이 말하는 원본영상이라는 것도 각 프레임 단위로 조금씩 조작된 조작 덩어리 CCTV인 걸로 보입니다.

각 뉴스에 나온 방송된 CCTV는 각기 조작이 다 각 각 다른 것도 황당하구요!


天滅中共  反中親美

親日은 어제의 賣國

親中은 오늘의 賣國



조국 수사 막바지?… 외부행사 재개하는 윤석열

출처: https://www.hankookilbo.com/News/Read/201909241640047299


박지원 국정원장, 日 내각정보관과 회담…美 정보국장은 오늘 방한

출처: https://biz.chosun.com/policy/politics/2021/05/12/DZ75ZGO6RZCMPMHE6GXLJ7HMZQ/




과잠 동석자A는 CCTV에서 흰색으로 덧칠 되었다.

꺽여진 손으로 통화하는 것처럼 조작된 정민

동석자A 과잠남은 춤추며 사라지고

편의점 안 휴대폰이 있다가 없다가 하는 정민

핸드폰 없이 들어오는 정민이

[손정민사망사건] 무너진 타임라인 1편 (그들에게 아주 중요했던 1시 31분의 의미)

출처: https://youtu.be/L-WiL6BnaUc


손정민 폭행자 1, 2

촬영자의 그림자

너무나도 많은 USB충전선 케이블

먹지도 못한 우유속 코코아와 홈런볼

23시 31분의 손정민은 가짜다.

시간대별 의혹 정리

[손정민사망사건] 무너진 타임라인 2편 (이 시건 끝까지 갈 수 있을까?)


가짜일까? 정민이의 지워진 돗자리1


각 신체 부위별로 짜집기된 정민이의 사진



돗자리와 돗자리 운반용 베낭의 붉은색 끈

지워지지 않은 돗자리의 붉은색 끈

돗자리를 메고 있는 사람들1

돗자리를 가지고 있는 정민

미역남의 신발과 같은 신발

돗자리 가격표와 돗자리

각 부분별로 짜집기된 정민이

돗자리를 쥐고 있는 정민이

우유속 코코아와 정민이

[손정민사망사건] 공범자들, 가담자들, 도운자들, 그리고 입 닫은자들.


최초로 핸드폰에서 화면이 보이기 시작했다.

처음으로 나온 핸드폰 화면에 시간이 표시됐다.


[손정민사망사건] 23시33분 실제로 돗자리를 산 사람이 있었네요.

손정민군 피살사건 CCTV공개와 함께 과학적인 재수사 엄중한 촉구에 관한 국회청원

2021년 8월 17일 화요일

스모킹 건을 찾았지~호! 그리고 충격! 218사진 제보자에게도 타투문신이 있었다

지호님께서 사건의 스모킹 건을 찾으신 것 같습니다.

요 며칠 전서부터 '소년이 온다'에서 열심히 추적하고 계시는 바로 그 술취한 여자와 청바지녀 영상 그 뒤에서 정민이의 시신을 수습하고 옮기는 이들의 모습을 찾으셨습니다.

참! 기쁜 일인데 그 영상을 보는 네네 저도 충격이었습니다.

네네 프레임 단위로 영상을 삭제를 한 것도 모자라 2명이 들고 가는 정민이의 시신을 숨기기 위해 시신 옮기는 놈들과 시신이 된 정민이의 모습 반으로 짤라서 띄워 놓고는 마치 각 각 한 사람이 걷는 모습인 것처럼 조작한 듯한 정황이 포착됐습니다.
에초에 우리에게 공개된 첫 CCTV영상 즉 소위 원본이라고 하는 것부터가 조작됐던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알을 얘기만 들었지 오늘 봤는데 그알에 출연한 남자 제보자에게서 타투문신이 보였습니다. 같이 온 여자도 무척 낯익은 듯 하구요!

그리고 그 타투문신이 있는 남자가 제공한 것이 218사진이더군요!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과연 218사진은 온전한 사진일까요?

2시 18분이란 것 자체도 사실일까요?

그리고 얼마 전에 ZIHO님께서 218사진에 대한 의혹도 제시하셨는데 아무래도 이 사진 또한 사건을 저지른 무리들이 숨기고 있는 의도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해서 지난 번에 218사진을 비교분석한 지호님의 영상에서 일부분만 캡쳐해서 블로그 올렸습니다.

사건 초기부터 경찰이 공개한 CCTV 불러처리가 잔득된 소위 말하는 원본 그리고 고화질 복원본, 뉴스에 보도된 CCTV영상, 신의 한수, 종이의 TV에서 방송된 영상 등 등 단 한개의 영상도 조작되지 않은 것이 없을겁니다.

그런 가운데서도 이 정도로 찾아내신 지호님께 박수 보냅니다. 짝! 짝! 짝!

그런데 정민군 부모님이 이 영상을 본다면 참 어떤 생각이 드실지 착착합니다.

그렇지만, 진실은 감히 의심할 수 없는 진리로 선포된 것들을 의심하고 거부할 때에 볼수 있는 것!

이러한 도전은 계속돼야 합니다.

정민군 가족분들만의 문제를 떠나서 주권자의 나라! 우리나라 대한민국을 위해서 입니다.

*天滅中共 反中親美 親日은 어제의 賣國 親中은 오늘의 賣國*

손정민군 피살사건 CCTV공개와 함께 과학적인 재수사 엄중한 촉구에 관한 국회청원


양팔에 타투 문신이 그려진 제보자
(출처: 유트브 채널 멋진 신세계)

문신이 있는 타투남이 2시 18분 사진 제공자였네요!

출처: https://youtu.be/m5kGiyPedrM












한강게이트 손정민 사망사건 2시18분은 137, 148 영상의 증거




정민이의 시신을 옮기는 그들





정민이의 시신을 어깨에 걸친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한 모습 1

정민이의 시신을 어깨에 걸친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한 모습 2
 


109 불과 30분만에 만취상태 처럼 된 미니스커트녀, 과연 술이었을까? (손님을 감시하는 그들)

분리되어 아주 균일하게 걷는 운반자들

[손정민 스모킹건] 정민이 운반되어 지는 방향(들것아님.) 이번 영상은 좀 괴롭습니다. 다시 촬영할 시간은 없어서 그냥 올리는데 한숨 많으므로 주의 해주세요..



지금부터는 조금씩 전쟁에 대비해야 합니다.

 지금이 아니면 시간이 너무 늦을 것 같아서 2024년 10월의 어느 끝자락에 글을 쓰고서 올립니다. 저가 반백년의 인생을 살아오는 동안에 나름 소중한 인연이었다고 생각되는 분들을 포함해서 몇 몇 커뮤니티에 이 글을 올립니다. 개인적으로 알고지내는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