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9일 토요일

트럼프가 말하는 평화로운 정권이항이란 어떤 것일까?

 바티칸, 파키스탄 등이 정전됐고 미국의 의원들이 체포됐다는 얘기가 돌기 시작했다.(가짜뉴스로 판명됨)

물론 해당 방송의 사실 여부는 확인할 수 없지만 매우 놀라운 일이다.

트럼프가 군사적인 옵션을 사용해서 미국선거의 부정을 바로 잡을 계획이었다면 아마도 지난 번에 군병원에 입원했을 때에 각 군 장군들과 이미 얘기가 됐을 것이다.

그리고, 이번 선거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그들은 선거부정의 자료를 공유했을 것이다.

그렇지 않고서 무모하게 일을 벌일 트럼프도 아니지만 군의 충성없이 트럼프 혼자 독단으로 계엄령등을 선포했을 때는 막강한 군산복합체 기득권에 의해 오히려 역으로 숙청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이다.

그런면에서 몽골박사로 알려진 김정민 선생님 같은 사람도 트럼프가 그냥 승복하고 바이든에게 넘겨주는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것이다.

막강한 기득권 그리고 국제적인 그 세력 등 등을 봤을 때 당연한 것이다.

그러나 나는 비록 상대적으로 성공 가능성이 낮지만 그가 해온 말과 그 살아온 과정을 돌아봤을 때에 그럴 가능성도 농후하다고 생각한다.

도널드 트럼프! 김정민 선생님과 같은 분은 그가 로스차일드 가문과 인연이 있는 관계 등을 들어서 그 역시도 그럴 것으로 보고 있지만 나는 그들이 잘 얘기않는 사실들을 봤을 때는 진짜로 이 사람 미국을 전반적으로 개혁할 생각이 있는 것도 생각된다.

트럼프가 조금씩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911테러에서 이 사건을 이미 2년전에 예견한 사실과 방송사 인터뷰에서 911테러가 인위적으로 조작되었다는 인터뷰를 하면서 부터였다.

그리고, 그는 1999년에 죽은 존 F 케네디의 아들과도 막역한 사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더구나 취임 초에 그가 존 F 케네디 사망에 관한 극비 문서를 해제한 일도 있었다.

과연 이런 일들이 우연한 일일까?

미국은 자유민주주의라는 단어로 위장된 자본가 독재의 나라이다.

그것은 링컨이 남북전쟁에서 다소 열세에 있던 북부연합군의 승리를 위해 화폐의 발행권을 민간에 넘기면서부터 시작된 적폐다.

링컨은 전후에 이것을 국유화할려고 시도했었지만 암살당했다. 그리고 그뒤의 몇명의 대통령이 그렇게 당했으며 케네디 또한 국유화를 추진하던 중 암살당했다.

최근에 트럼프는 '그가 미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통령이 될 것이다'라고 했는데 그가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통령이 될려면 가장 위대하다고 알려진 링컨, 워싱턴 보다 더 큰 업적이 있어야한다.

그런데 지난 4년간의 업적만으로 과연 가장 위대한 대통령이 될 수 있을까?

그럴려면 미국 초기의 대통령들이 하지 못한 미국역사 200년의 고질적인 적폐 FRB FED 등을 개혁하지 않으면 안된다.

지금까지 미국의 실체는 소수의 벌렬 가문이 나라 자체를 좌지우지하는 자본가독재국가였다.

미국의 국익이라는 것이 사실은 몇 몇 자본가들에게 이익을 독점하는 것이었으며 일반적인 미국인들의 이익과는 거리가 멀었던 것이 사실이다.

미국이란 나라가 사실은 자유민주주의라는 단어로 잘 포장되어진 비정상적인 괴물국가였던 것이다.

미국부터가 비정상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면서 다른 나라들까지도 그 영향을 직간접적으로 받지 않을 수가 없었다.

따라서, 이런 비정상을 정상적인 상황으로 바꾼다면 전세계 각 국에 퍼져있는 고질적인 문제들도 해결될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미국이 패권을 잃거나 포기하는 일은 절대 없을 것이다.

그리고, 트럼프가 군사적인 옵션을 사용해 재임에 성공한다면 미국은 당분간 현대판 로마식 황제국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몇 년에 한 번씩 황제의 정치에 대한 평가를 의회나 국민들이 하고 신임과 불신임을 하는 그런 식으로 변모할 수도 있지 않을까?

불신임을 받으면 그 해에만 선거가 이뤄지는 식으로 되는 것 괜찮은 제도라고 생각된다.

만약 트럼프가 군사적인 옵션을 사용해 재임에 성공하다면 그것은 이미 군인들과 사전에 의견이 조율된 상황에서 진행했을 것이며 장성들 입장에서도 트럼프 측에 서는 것이 유리하다는 판단을 할수도 있다.

반트럼프쪽에서는 이미 그 자리에 들어갈 사람들이 정해져 있어서 자리가 좁지만 트럼프쪽에 서서 성공한다면 그야말로 워싱턴DC에 자리가 텅빈다. 그러면 그 자리를 어떤 사람들이 차지하게 될까?

이렇게 보면 상당수의 장성들과 군인들이 미국 역사상 처음으로 정치권력의 전면으로 나서는 일도 생길수 있지 않을까?

정말 한 치 앞을 볼수가 없는 상황이다.

그리고, ESG문제에 대해서 재임 후에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입장을 보일 가능성도 있다고 본다.

또, hammer&score card라고 하는 이 프로그램을 FBI 전 국장이 중국 공산당에 넘겼다고 퇴역 장군이 폭로했는데 이 프로그램은 CIA가 개발한 해킹 프로그램이라고 일 전에 들었던 기억이 난다.

그럼 이 프로그램이 한국의 부정선거에 사용됐을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그냥 요즘들어 매일 매일이 놀랍다.


※낸시 펠로시, 교황체포 소식은 가짜뉴스로 판명됐습니다.

전 FBI 국장, '코미' 미국의 일급 비밀 중공에 팔아 넘겨..

출처: https://youtu.be/QCLmE-kKwfY


백악관 직원들 지난 밤 헬기로 탈출!

출처: https://youtu.be/mOeNL9pH0Yw


젊은 날의 대통령! 놀라운 그의 말!

출처: https://youtu.be/lEoqZOItP8E


남은 13일, 딥스테이트는 무엇이 두려워 수정헌법 25조와 탄핵으로 트럼프 축출에 나섰나? (기밀해제, 특별검사, DNI 보고서, 행정명령?)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P87XKJwWMa4


공포에 발악하는 민주당/핵전쟁 벙커 가동/1월 17일 대규모 무장시위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bx98q9RazSY


1월 6일 미국은 사망했다.ㅣTris 트리스

출처: https://youtu.be/frVd2k6kGGA


트럼프, 작전개시? 쇼킹한 자료 대량 폭로!

출처: https://youtu.be/gNZHV4fTKI0

Donald Trump Calls Into WWOR/UPN 9 News on 9/11

출처: http://youtube.com/watch?v=PcKlPhFIE7w


트럼프의 놀라운 예지력, 911사태 2년 전 정확하게 예측하다

출처: https://youtu.be/-yKQBzy-Rhg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최고의 매국노 '도쿠주노미야 이태왕'을 주축으로한 왕공족들이 어떻게 나라를 팔아먹었는지를 아주 핵심을 집어서 비판한 영상이 있어서 그 영상에 나오는 내용을 아래의 글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