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26일 토요일

친환경 탈원전은 북한과 중국의 핵에너지 확보와 핵무장을 돕기위한 것이었나?

 그동안 업무 때문에 쉬었다가 몇 주만에 최상천 선생님의 강의를 들었다.

그리고 나도 요즘엔 문재인과 그 주변 인물들을 보면 열불이 나고 욕이 나오고 해서 TV를 보지 않아서 이런 일이 있었는지도 몰랐었다.

그런데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잘 모르고 있는 것 같다.

지난 11월 23일 조선일보 단독기사로 탈원전의 실체가 폭로되었다.

5개월 전에 올라온 scott 인간과 자유에 관한 이야기님의 영상에서 탈원전에 관한 영상에서 심각하게 우려를 드러냈었는데 우려 그대로였다.

비록 조선일보의 단독 보도가 검찰수사를 거쳐 사실로 밝혀져야 알수있는 사항이겠지만 대통령 문재인과 정권은 이와같은 의혹에 대해서 제대로 해명을 해야할 것이다.

자료를 조작했다는 것은 부차적인 문제이고 월성1호기의 폐쇄와 추가적인 원전건설의 중단은 해당 고급 노동력의 해외유출을 가져왔다고 scott lee님의 영상에 나왔으며 11월 23일 조선일보 단독보도에서는 현 정부가 북한에 원전을 지어주기로 약속했다는 기사가 나왔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이것은 분명한 국가반역행위다.


왜? 트럼프는 환경문제에 대해서 바이든과 다른 입장을 취했던 것일까?

ESG에서 다른 문제는 비슷한 견해를 가지고 있으면서 왜 'E'에 해당하는 환경문제에 대해서는 다른 견해를 가진 것일까?

환경문제에서 세계적인 핵심은 지구온난화의 주범으로 잘못 알려진 탄소배출량이 핵심이슈다.

그런데 왜 트럼프는 월가의 주류들이 싫어하는 것을 알면서 환경문제에 관해서 적극적이지 않은 입장을 보였던 것일까?

그것은 바로 이런 상황 때문이 아니었을까?


환경문제를 핑계로 삼아서 원자력발전소를 중국이나 북한이 더 짓게 만들면서 사실상 핵무장이 더 강화되고 산업에너지원을 확보하게 되는 상황을 경계한 것은 아닐까?

대표적인 친중글로벌리스트로 알려진 빌게이츠도 중국이 원자력 확충에 나서자 찬성하고 나섰다.


그리고, 남한의 문재인 정권은 안그래도 부족해지고 있는 남한의 원전을 축소해가면서 그 고급인력들이 중국으로 유출되도록 방관했으며 북한에는 원자력 발전소를 지어줄려고 약속했었다.(단 조선일보의 단독보도가 사실이라면)


도대체 이런 끔찍하기 짝이없는 망상적인 착각이 어디에서 비롯된 것일까?

아마도 미국 그리고 4차산업시대에 대한 오판과 착각에서 비롯된 것이 아닐까?


북한의 핵무력완성이 가져온 북미평화무드에 대한 착각에서 비롯된 것일 것이다.

미국의 목적이 중국의 패권화를 저지하는데 있다는 것에 있으며 북한은 그 핑계거리일뿐이라는 것은 거의 누구나 알고있는 사실이다.

그러나 중국은 이미 금년에 미국에게 백기투항을 했으며 트럼프의 의도대로 중국의 금융시장은 완전개방됐다.


비록 중국이 조금 대항이라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고 미국도 승리했다는 소리를 하지 않고 있지만 중국의 기업들의 실질적인 지분이 외국의 금융자본가들에게 잠식당하고 있는게 사실이다.

미국의 새롭고 강력한 무기는 ESG와 연동된 금융연환계다.

중국은 분할될 것이며 더 이상 비밀리에 북한을 지원할 기업이나 여력 자체가 없다.

중국뿐만 아니라 러시아를 비롯한 다른 나라들도 북한을 도울수가 없다.


미국의 동의없이 그런 행동을 했을 경우 ESG와 연동된 금융연환계로 그 나라의 기업을 직접 파산에 이르게 할 수 있다.

만약에 트럼프가 지금의 어려움을 뚫고 재선을 한다고 해도 현재 문재인 정권과 북한이 바라는 그런 상황은 오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앞으로 외화를 벌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있다면 그것은 불법밀수와 마약거래를 통한 자금세탁이 유일한 방법일 것이다.

지금 조선일보의 보도가 미국사회에 알려진다면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그것도 참 궁금하다.

대한민국 수호전쟁 1: 간첩 문재인








출처 : http://youtube.com/watch?v=3nXgANbs194&t=1997s


트럼프의 놀라운 업적 & 위기? 미 대중무역적자 개선 안되는 충격 이유? 리버티 갤러리 2020.12.25








대한민국 수호전쟁 2- 문재인의 윤석열 공포




빌게이츠와 문재인은 차세대 원자력 패권을 중국에 헌납中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지금부터는 조금씩 전쟁에 대비해야 합니다.

 지금이 아니면 시간이 너무 늦을 것 같아서 2024년 10월의 어느 끝자락에 글을 쓰고서 올립니다. 저가 반백년의 인생을 살아오는 동안에 나름 소중한 인연이었다고 생각되는 분들을 포함해서 몇 몇 커뮤니티에 이 글을 올립니다. 개인적으로 알고지내는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