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6일 토요일

오바마/힐러리 세력, 다국적 기업/금융자본, 기타 친중 세력의 발악

미국 폭동의 참가자 7시간에 200불 받고 폭동에 참가했다.

조지 소로소의 사이트에서 이메일로 연락하고 돈 받기도 했다네요!

친구를 데려오면 2배로 받았다. 참 충격적이네요!


배후는 오바마, 힐러리 그리고 중국의 인민을 13억 노예노동으로 이용해 저임금으로 이윤을 극대화하는 서방자본가 세력과 그들과 손잡은 중국 공산당의 엘리트 계층들이 反트럼프세력의 주축이네요!

대부분이 조지 소로스, 빌 게이츠 같은 유대 자본가들이지만 서방 자본가들 중에서 중국에 자기의 자본을 은닉하는 자들과 중국 공산당 중에서 서방에 자신들의 자본을 은닉하는 세력들 간의 야합관계가 본질이네요!

한마디로 국제적인 기득권 대야합세력이 反트럼프세력의 주축이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이번 미국의 폭동도 그들의 사주에 의해서 움직이는 세력들이 주도하고 있다고 'Scott 자유인의 이야기'님은 보는 것 같습니다.


미국 대선에서도 한국 총선에서 처럼 미리 여론 날조를  통해 임의 적으로 지지율을 조작하고 그 것에 맞춰서 부정선거를 할 계획은 아닌 지 모르겠습니다.

중국의 13억 인민을 노예노동으로 삼아서 지금의 부를 계속 축적해야하는 서방자본가 세력과 자신들 부를 해외에 은닉해야는 중국 공산당 엘리트들의 국제적인 기득권 대야합세력은 목숨을 걸고 트럼프를 낙선시켜야 하는 것이고 그래서 트럼프는 부정선거를 저지할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미국의 몇 몇 주에서 CCP Virus(COVID 19)를 이유로 사전, 우편투표를 추진한다는 얘기가 있었죠!

아마 미국인들이 이런 사실들을 제대로 알게된다면 미국인들의 분노가 어디로 가게될지는 분명한 것 같습니다.

한국은 이미 중국공산당에 의해서 90% 이상 정치적으로는 장악당한 것으로 봐야합니다.

다만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려고하는 이들에게 희망이 있는 것은 올 하반기에 미국과 서방세력의 경제적인 리스톡킹 작업이 끝나면 미국의 대반격이 시작될 것이며 이 싸움은 중국공산당을 패퇴 소멸 시키는 싸움이 될 것입니다.



공산당 바이러스(CCP Virus, Covid 19)로 이산화탄소의 배출량이 저세계젹으로 팍 줄었지만 지구는 점점 더 더워지고 있습니다. 30년전부터 중국에 Supply Chain(생산공급망)을 중국으로 이전시키고 13억 중국인의 노예노동을 이용하기 위한 핑계로 내세웠던 국제적인 대야합세력의 구라와 뻥이 증명되었습니다.

그 사실이 드러나고 중국에 있는 생산공급망이 다른 국가로 옮겨지는 것을 싫어하는 자본가 세력이 反트럼프의 세력의 두목이라고 봐야하는 것 같습니다.


https://youtu.be/cSu-ytYmA3Y




Girl, 13, who shot couple at Bellefontaine Neighbors beauty supply store pleads guilty

출처: https://www.stltoday.com/news/local/crime-and-courts/girl-13-who-shot-couple-at-bellefontaine-neighbors-beauty-supply-store-pleads-guilty/article_00aafdd6-27d3-5db2-a540-4a75f2398487.html



Earth just had its warmest May on record amid startling Siberian heat wave

출처: https://www.washingtonpost.com/weather/2020/06/05/earth-just-had-its-warmest-may-record-amid-startling-siberian-heat-wav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최고의 매국노 '도쿠주노미야 이태왕'을 주축으로한 왕공족들이 어떻게 나라를 팔아먹었는지를 아주 핵심을 집어서 비판한 영상이 있어서 그 영상에 나오는 내용을 아래의 글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