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2일 토요일

더 이상의 선거는 이제 의미가 없다! - 전산조작 그리고 공병호 TV

더 이상의 선거는 이제 의미가 없다!


전산조작 의혹이 강력한 이번 선거에 대해 입을 닫고 있다면 더 이상의 선거는 이미 의미가 없다.


저들은 처음부터 총선과 부정선거를 목적으로 여론을 치밀하게 조작해 왔으며 앞으로도 주욱 그렇게 할 것이다.

그리고 저들이 꼭 그래야만 하는 이유가 있다.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절대로 벗어날 수 없는 자살했다고 잘못 일방적으로 날조된 노회찬 전 정의당 의원의 죽음에 관한 비밀을 영원히 덮고 자기들의 권력을 세습하는 방법으로 부정선거를 통한 권력의 독점이외에는 길이 없다고 굳게 믿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 쪽의 소위 말하는 보수우파 의원들이라는 사람들을 보면 너무 순진하게들만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저들이 정상적인 방법으로 자기들과 경쟁하고 권력을 나눠줄거라고 생각하는가?

결코 그런 일은 없을 것이다.

자기들 당 내의 경쟁자에게도 결코 권력을 넘기지 않을 작자들이 바로 현집권세력인 문슬람인들이다.

이대로 이 번 선거에 대한 부정의혹이 묻힌다면 나라가 사이비 좌익독재로 되는 길을 우리 스스로는 막을 수가 없을 것이다.

그럼 미국이 결국 대 놓고 국내정치에 개입할 것이고 저들은 일반 국민들에게 민족주의 내세우며 사기를 쳐댈 것이고 그럼 온나라가 반미, 반중세력으로 나눠서 갈등을 격으면서 저 북한과 함께 경제제재를 같이 받는 일이 생기게 되겠지?

이번에 주한 미국 대사 헤리스가 중국 화웨이 기기를 쓰지말라고 한 것은 단순한 사업적인 차원에서 경계하는 것이 아니다.

화웨이가 무선통신네트워크망을 통해서 중국정부로 미국과 그 동맹국의 안보에 관한 기밀을 빼돌리는 창구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국내언론 어디에서도 그에 대한 언급이 거의 없고 헤리스 대사의 부모 중에 한 사람이 일본이라는 그야말로 국뽕적인 반일몰이의 대상으로만 삼는다.

이대로 가면 2030년 이내에 어떤 형태로던 한국은 망한다.

아니 아예 막을 길이 없다.

왜? 소위 민주화운동권이라는 이 타락해버린 것들이 자기들의 범죄를 영원히 덮기 위해 권력에 대한 독점을 위해 '민주주의' 입에 달고 사기를 치면서 실제로는 (사이비) 좌익독재 즉 일당독재 그리고 수령독재로의 길로 방향을 잡고 그 길로 들어섰기 때문이다.

미국은 우리의 국정원을 더 이상 같은 편으로 보질 않는다.

그래서, 윤석열 총장을 FBI국장이 만나면서도 국정원장은 거들떠도 보지 않는 것이다.

현 정권이 사실상 남조선 노동당 정권이라는 것은 미국내에 있는 종북매체의 윤석열 기사만 봐도 그들이 서로 연결되어 있음을 미루어 짐작할 수 있다.

결국 이대로 가면 현재의 문슬람정권이 결국은 주권자 국민들에게 온매체와 미디어를 통해 사기치면서 나라를 망치면서 한국은 망하게 될 것이다.

따라서 이번 총선에 대한 부정의혹은 반드시 밝혀내야 하며 그 중에서도 선관위 서버에 대한 증거보존 결정도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


이대로 가면


 자유민주주의 우파는 "더 이상 선거에서 이길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국민들 알기를 개,돼지로 아는 


 대통령 중임제 개헌 논의 사실은 일당의 영구집권의 길로 가는 것


민주주의는 이렇게 파괴되고 2030년까지도 못가고 한국은 나라가 망하는 것인가?

https://youtu.be/cP5fntbqJbI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지금부터는 조금씩 전쟁에 대비해야 합니다.

 지금이 아니면 시간이 너무 늦을 것 같아서 2024년 10월의 어느 끝자락에 글을 쓰고서 올립니다. 저가 반백년의 인생을 살아오는 동안에 나름 소중한 인연이었다고 생각되는 분들을 포함해서 몇 몇 커뮤니티에 이 글을 올립니다. 개인적으로 알고지내는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