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3일 토요일

방송된 CCTV 영상에서 보인 정민이를 사지로 몰고 간 그거들의 그것들 - 쿠팡이츠 알리바이는 그거들의 작품이 아닐까?

이 번에도 CCTV영상이 조작된 모습이 그대로 방송된 장면이 보여서 지난 번 글에 이어서 올립니다.

우선 제가 표시한 인물들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물건에 주목해서 봐주세요!

이 사진들은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각 방송사에서 방송된 CCTV영상을 제가 영상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이미지 캡쳐를 한 사진입니다.

유튜버나 어디 다른 블로그에서 가져온 것은 없습니다.

우선 쿠팡이츠 보도된 쿠팡이츠 영상을 보면 당시 정민이로 추정된 카키색 상의에 검정 바지의 인물이 흰티 남과 함께 걷고 뛰어 가는 모습을 보이면서 정민이라고 일방적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인터뷰 영상에서 아벗님 조차도 정민이로 봤을 정도이고요!

그런데, 제가 뽑아온 뉴스1에서 방송된 편의점 CCTV영상을 보면 이렇게 카키색 상의에 검정색 바지를 입은 이들이 2명이 더 있습니다. 그것도 정민이가 나오는 영상에서 흰바탕에 마름모 무늬 상의를 입고 있는 정민이가 결제를 하는 장면에서요!

또, 저 끝에 있는 카키색 상의 한 명은 정민이 정도의 체구로 체구가 상당히 작은 것으로 보이고 그는 CCTV가 끝날때까지 계속 밖을 보고 있습니다.

그가 들고 있는 하얀색 긴 막대기 같은 것을 확대해서 보면 약간 붉은색이 있는 것 같은데 이전에 유튜버 지호님이 찾아낸 그것처럼 나무 젓가락을 호일에 싸고 있는 그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흉기가 될수도 있겠죠!

흰티 남의 에어팟, 분명히 꺼낼 때에는 막걸리 2병이었는데 계산대에는 소주1병에 막걸리 2병이 있고 정민이 뒤에 바로 붙어선 카키색 상의 덩치 큰 남자는 막걸리병으로 보이는 것을 들고 있죠!

그리고 카키색 덩치 남은 돗자리 같은 것도 들고 있는 것 같고요!

뉴스1에서 방송된 토끼굴에서 반포한강공원 바라본 CCTV에서도 흰바탕에 붉은 빛인 남산타워의 불빛 등이 모두 흰색으로 도배된 것으로 봤을 때에는 뉴스1의 반포한강공원 CCTV 또한 가짜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편의점 CCTV영상에서 보인 이 장면을 봤을 때에 카키색 남자가 이미 2명이 있고 정민이는 죽을 때까지 마름모 무늬 상의를 입고 있었을 확률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엇 보다도 쿠팡이츠 그 영상에서 구지 카키색 남자의 얼굴이 정민이라면 뭉게지고 없어질 이유가 없는데 얼굴이 없어진 것으로 봤을 때에 그 카키색 남자는 적어도 정민이가 아닐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제가 이번에도 각 방송사 마다 보도된 CCTV영상을 보면서 확인을 했지만 한 가지 내용의 CCTV영상이 각 방송사 마다 방송될 때마다 각각 모두다 다르다는 것이 이번 사건의 특징 중에 하나입니다.

그것도 정민이 아버지와 인터뷰하는 그 보도영상에서 버젓이 이 조작된 것으로 보이는 CCTV영상을 쓸수가 있었다는 것이 충격적입니다.

제가 올린 사진에만 국한되서 보지 마시고 이 보도 영상들을 모두 다운 받으셔서 여러분들이 영상툴로 한 프레임씩 보시면 제가 보지 못한 것들을 더 많이 발견할수 있을 겁니다.

제가 노동일 하면서 저녁때에 와서 1~2시간 살펴서 찾은 것들만 이 정도입니다.

좀 더 여유가 있는 분들이 집중적으로 찾았을 때에 어떤 충격적인 장면들이 목격이 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이 영상에서는 얇아보이는 카키색 꺽다리 남자


정민이 가까이 왔을 때에는 옷에 문양같은 것도 보이고 병뚜껑으로 봐서는 막걸리병 같은데?


여기서는 카키색 상의에 검정색 바지 남자만 2명이고 정민이는 계산대에서 검정 마름모 무늬가 있는 상의를 입고 있다.


흰티 남은 에어팟을 하고 있늘 것 같은데~




정민이 아버지와의 인터뷰 영상에 어떻게 이런 그냥 봐도 조작 덩어리로 보이는 영상을 올릴수가 있을까?








긴 막대기 같은 이 것은 뭐지? 앞쪽에는 붉은색 약간 있는 것 같기도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물건들을 보자!



흰티남은 이렇게 분명히 막걸리 2병 들고 있는데 계산대에는 소주병 하나가 더 있었다.


덩치남의 옷무늬가 살짝 보인다.


남산타워의 붉은 빛이 이 CCTV영상에서도 이렇게 흰색빛에 검은색 테두리로 나와있다.


그래서 이 영상 역시 가짜다!

얼굴이 뭉개져 없어진 카키색 남자(과연 이 사람이 정민이일까?)





이 영상에서는 이렇게 카키색 덩치 남이 있던 자리에 없고 이렇게 처리됐다.


이렇게 버젓이 같은 뉴스1TV에서 보냈던 영상에서 있는데 말이다.




손정민 씨 아버지, 새 CCTV 영상 공개

한강공원 실종 대학생 숨진 채 발견…"머리에 상처" (2021.04.30/뉴스데스크/MBC)

한강공원 실종 대학생 숨진 채 발견…"머리에 상처" (2021.05.01/뉴스투데이/MBC)

"아들아 어디있는거야"...한강공원 실종 의대생 아버지의 눈물(뉴스1 TV)

"손정민 씨 실종 당일 새벽, 한강 입수자 봤다"…손 씨 여부는 확인 안돼 / KBS 2021.05.18.

'한강 실종 의대생 사건' 타임라인…신발 버리는 CCTV·목격자 공통 진술 확보

친구는 신발을 왜버렸나... '한강 실종 대학생' 실종 당일 의문점 이어지는데 [온마이크]

나흘간 수색해 실종 의대생 찾은 봉사자…"더 일찍 못 찾아 가슴 찢어진다"

'친구' 첫 소환…'가치 있는 제보'도 추가 확보 (2021.05.10/뉴스데스크/MBC)

[자막뉴스] '한강 대학생 사망 사건' 의문의 42분, 경찰에 들어온 제보 / YTN

[오늘 이 뉴스] "작은 단서라도…"…'의혹 풀자' 나선 시민들 (2021.05.06/뉴스데스크/MBC)

[오늘 이 뉴스] "작은 단서라도…"…'의혹 풀자' 나선 시민들 (2021.05.06/뉴스데스크/MBC)

[오늘 이 뉴스] "살아만 있어줘"…한강공원에서 사라진 의대생 (2021.04.29/뉴스데스크/MBC)

실종 대학생 손정민 씨 조문 행렬…휴대폰 포렌식 착수 [MBN 종합뉴스]

실종 의대생 친구...그날 새벽 약속 못지켜 통한의 후회

의대생 실종 사건의 관건은 '친구 A씨'의 휴대전화…"국민들 경찰 불신"

'한강 실종 의대생' 아버지가 밝힌 의문점들…친구는 왜 신발을 버렸나

손정민씨가 사라진 40분의 진실은?

'한강 실종' 대학생, 잠수교 근처에서 숨진 채 발견 / YTN

새벽 한강 달리던 세 남자…경찰 "손정민 실종과 무관" / 연합뉴스 (Yonhapnews)

2021년 11월 5일 금요일

정민군 아벗님이 나온 지난 5월에 JTBC 인터뷰 영상에서 뒷 배경 모니터 화면에 나온 CCTV영상은 진본일까?

 정민군 아벗님이 나온 지난 5월에 JTBC 인터뷰 영상에서 뒷 배경 모니터 화면에 나온 CCTV영상은 진본일까?

너무나도 끔찍하다 이런 현실이!

내가 지난 번에 촬영한 캠코더 영상의 사진과 비교하면 절대로 자연상태에서는 있을수가 없는 일이 보인다.

저 남산타워의 불빛은 분명히 정민군 아벗님 손현님이 출연한 영상의 뒷 모니터 영상에서도 이렇게 흰 바탕에 검은색 테두리가 띈다.


여기 자전거 사진에서는 붉은 색이 뭉게진듯한 것도 보인다.


그리고, 2021년 4월 24일날 반포대교에서 촬영한 다른 분의 영상에서도 이렇게 남산타워의 불빛은 분명히 흰 바탕에 붉은 빛이 감돌고 있다.



그리고, KBS재난포털에서 확인한 2021년 9월 11일 영상에서도



그리고, 최근에 촬영한 영상에서도 남산타워의 불빛은 흰 바탕에 붉은색을 띄고 있다.


불빛이 왜 이렇게 다른 지는 정확하게 알수는 없지만, 적어도 자연상태에서 인간이 만들어낸 인공 불빛은 완전한 흰색이 아니다. 그 빛을 만들어내는 재원에 따라서 조금씩 붉은색이나 푸른색 등을 띄는게 일반적인데 어떻게 손정민군 관련 반포한강공원 CCTV에서는 어떻게 흰 바탕에 검은색 테두리를 띌수있는지 정말 모를일이다.

JTBC를 비롯한 각 방송사에서는 어디서 이 이상한 CCTV를 입수해 방송한 것일까?
그리고, 이 CCTV와 같은 영상을 경찰서에서 정민군 아벗님이 봤다면 이 일을 어떻게 생각해야할지 참으로 난감하다!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일제강점이라는 말은 매국의 역사를 왜곡하는 거짓말입니다. 최고의 매국노 '도쿠주노미야 이태왕'을 주축으로한 왕공족들이 어떻게 나라를 팔아먹었는지를 아주 핵심을 집어서 비판한 영상이 있어서 그 영상에 나오는 내용을 아래의 글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