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29일 수요일

임종석(고한석)과 JTBC ‘스포트라이트’가 박원순을 죽음으로 몰아갔다?

아직은 루머에 해당하는 이야기라서 뭐라고 할만한 것이 없지만 지금 한국의 외환보유고 마저 말라가는 상황에 임종석과 같은 사람이 다음 대권 후보가 된다면 참 나라가 어디로 갈런지 참 걱정이다.

미국의 대중국 일방적 두둘겨 패기는 계속되고 미국은 한국의 문재인 정권을 같은 편으로 보지 않는 것 같고 달러가 마련되면 전부 대북송금이 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더욱 미국이 한국을 돕지 않을려고 할 것이다.

외환위기가 오면 또 국민들에게 허리띠를 졸라매라고 할 것인가?

중국, 북한과 긴밀하게 연결되면 될 수록 국내 외환보유고가 바닥을 드러낼 것이라는 것을 진정 현 문재인 정권은 모르는 것인가?

지금 미국의 뜻에 맞서 중국과 북한쪽에 서는 것은 한국의 경제상황을 파멸로 이끌고 나라를 망치는 길이다.

미국은 이미 남한이 북한의 자금세탁소 역할을 하고 있다고 보고 있은지 오래인 것 같은데 당연히 한국을 통한 중국과 북한의 달러의 공급을 막아야 하는 차원에서도 남한의 외환보유고를 줄게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정말 앞으로의 일이 정말 걱정이다.

정부는 실익이라고는 단 한가지도 찾아볼수 없는 친중, 친북의 길로만 가고 있으니 정말 개탄스런 일이다.

그리고, 우리 주권자들의 삶은 얼마나 더 고단해야하는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지금부터는 조금씩 전쟁에 대비해야 합니다.

 지금이 아니면 시간이 너무 늦을 것 같아서 2024년 10월의 어느 끝자락에 글을 쓰고서 올립니다. 저가 반백년의 인생을 살아오는 동안에 나름 소중한 인연이었다고 생각되는 분들을 포함해서 몇 몇 커뮤니티에 이 글을 올립니다. 개인적으로 알고지내는 지...